대구 동구에 위치한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 제4회 국립공원의 날을 기념해 4일까지 '반달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구를 대표하는 팔공산 국립공원 승격을 축하하기 위해 지역에서 처음으로 마련되는 행사다.
행사장에서는 국립공원공단 대표 캐릭터 '반달이'를 활용한 가방걸이, 파우치, 키링 등 다양한 상품과 국립공원의 21개 깃대종, 캐릭터 배지 등을 판매한다. 깃대종은 특정 지역의 생태계를 대표할 수 있는 주요 생물종을 의미한다.
'반달이' 캐릭터 등 인기 신규 상품 8종은 1인 1개 구매 제한이 있으며 그 외 품목은 1인 3개만 구매할 수 있다. 당일 행사 입장은 QR코드를 활용하여 예약 순서에 따라 입장이 가능하다.
문태혼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 점장은 "대구 명산인 팔공산 국립공원 승격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연휴 기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및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