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명실상주몰 설 할인 이벤트에 이어 봄맞이 할인도

쌀 곶감 등 20여개 품목 최대 30%할인…11일부터 4월30일까지

명실상주몰 로고
명실상주몰 로고

경북 상주의 대표적 농특산품 온라인 쇼핑몰인 '명실상주몰'이 매년 명절을 앞두고 진행했던 할인이벤트를 봄기간에도 적용하는 '봄맞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상주시는 7일 명실상주몰에서 오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주시는 그 이유로 최근 소비자 물가가 3%대로 오르는 등 장바구니 물가가 널뛰면서 농식품 물가안정과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할인대상은 곶감과 햅쌀을 비롯해 죽, 누룽지, 대추방울토마토 등 20여개 품목이며 할인율은 20~30% 정도다.

할인되는 차액은 상주시가 농가에 지급하는 것으로 예산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규회원 또는 명실상주몰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이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첫구매 감사쿠폰(3천원 할인)도 자동 제공한다.

이 쿠폰은 즉시사용이 가능하며 30일 이내 1만5천원 이상 구매시 추가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주시가 보증하는 대표 브랜드 '명실상주'는 알려진 이름과 실제의 내용이 서로 꼭 맞는다는 의미의 명실 상부(名實相符)와 상주를 합성한 것으로, 최고 품질, 이름값하는 상주시를 나타낸다.

상주시는 '명실상주몰'을 이용하는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매년 판매 상품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배송, 품목별 매출 분석 등 고객 응대와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