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오는 24일까지 SNS 콘텐츠를 통해 대구의 매력을 널리 전파할 대구관광 SNS 기자단 '크리에이터D' 4기를 모집한다.
선발된 크리에이터D는 4월부터 연말까지 약 9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대구 여행을 SNS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고 싶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15명 정도가 선정될 예정이다.
크리에이터D로 선발되면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ID카드와 명함을 비롯한 기자단 활동 물품 등을 제공된다. 월 미션 수행과 더불어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 'Visit Daegu'의 콘텐츠 제작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 올해 새롭게 개관하는 관광지 팸투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 'Visit Daegu'는 총 11개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2년 연속 주요 SNS 어워즈에서 관광부문 대상을 2관왕으로 수상한 바 있다.
크리에이터D 4기에 지원하고자 하는 이들은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에 안내된 구글폼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관광 공식 인스타그램(@visitdaeg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720-7253.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