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잡코리아가 인수한 나인하이어, ‘인재 소싱 솔루션 TRM 2.0’ 선보여

나인하이어, 채용관리 솔루션 주요 기능 무료로 제공하는 카테고리도 제공

나인하이어 TRM 2.0·무료 요금제' 출시 ⓒ잡코리아-나인하이어
나인하이어 TRM 2.0·무료 요금제' 출시 ⓒ잡코리아-나인하이어

최근 잡코리아가 인수한 '나인하이어'가 인재 소싱 전용 서비스인 '나인하이어 TRM 2.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TRM은 인재 관계 관리(Talent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로 기업에서 먼저 핵심 인재를 찾고 지속적인 관계 유지와 관리를 통해 입사 지원을 제안하는 아웃바운드 채용 방식이다.

나인하이어 TRM 2.0은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해 기업의 인재 소싱 및 관리 과정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후보자 소싱 과정 간소화(원클릭 소싱) ▷후보자 관리 풀 구축 ▷후보자 커뮤니케이션 강화 ▷순차적인 태스크 관리 ▷채용관리 솔루션(ATS)과의 데이터 연동 등 기능을 선보인다.

또 나인하이어는 채용관리 솔루션의 주요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카테고리도 제공한다.

정승현 나인하이어 대표는 "인재 영입 경쟁이 치열해지는 수시 채용 시대에 구직자 관리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요 서비스 무료 도입을 계기로 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이 더 적합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인하이어는 잡코리아와 함께 기업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