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 먹일 우유 달라…구매 부탁하자 "카페 망할 것"

카페 사장,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 관심
"아이 먹일 우유 조금 달라는 부모 많아…"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한 카페 사장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카페에 온 부모가 아이에게 먹일 우유를 달라는 요구가 많아 고민이라는 글을 올리면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 먹일 우유를 달라는 고객 때문에 고민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카페 사장 A씨로 그는 "하루는 부모와 아이가 오더니 부모들이 아이 먹이게 우유를 달라는 요구를 했다"고 토로했다.

A씨는 우유가 음료 제조와 판매 용도라 무료로 줄 수 없다고 거절했고 손님에게 구매를 부탁했지만 손님은 야박하다고 불만을 터트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그는 초코우유나 바나나우유, 흰우유 등 어린 고객을 위한 음료를 따로 구비를 했지만 손님들은 오히려 폭언을 쏟아냈다고 주장했다.

그는 "오늘(17일)도 한 아이와 엄마가 들어오더니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를 시키면서 아이에게 줄 우유를 조금만 달라고 요구했다. 손님에게 우유는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라며 "하지만 손님은 '다른 카페는 다 주는데 왜 여기만 이러는지 모르겠다', '우유 좀만 주는게 그리 아깝냐', '장사할 줄 모르시는 것 같다' 등 폭언을 쏟아냈다"고 말했다.

폭언에 A씨가 손님에게 구매를 하지 않을 거면 나가달라고 요청하자 손님은 "너 두고봐, 여기 망할 줄 알아라"는 말까지 쏟아냈다고 전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은 '아이 핑계로 공짜로 해달라는 손님 많이 봤다', '개인 카페에서 무리한 요구 많이 한다', '실제로 이런 일이 벌어진 게 상상이 안된다'는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