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당선인 인터뷰]송언석 당선인 "3선 의원으로서 김천 시민과 함께 더 큰 김천 완성" 약속

송언석 당선인.
송언석 당선인.

송언석 당선인(국민의힘·김천)은 "사랑하는 고향 김천과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번 선거 결과는 '더 큰 김천'을 원하시는 14만 김천시민의 소망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지난 6년간 김천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뤄온 김천의 발전을 완성하고, 3선 의원으로서 더 큰 김천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송 당선인은 "낡고 오래된 김천역을 신축해 원도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혁신도시에 부족한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해 정주 여건을 개선해 나가겠다"며 "'국립 숲체원 조성사업'과 '김산현 청사 복원사업'을 조기에 완성해 사람이 찾아오는 김천을 만들겠다"고 했다.

이외에도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미래 첨단산업 인프라 확충 ▷사람이 찾아오는 워케이션도시 김천을 위한 관광산업 기반 조성 ▷스마트물류거점도시 도약 기반 구축 ▷대한민국 교통중심도시 김천 완성 등을 약속했다.

송 당선인은 "오늘 국회의원 선거 결과를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며 "선거 과정에서 국민들께서 주신 말씀을 다시 한번 더 잘 새기고, 앞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민생 회복을 최우선하고, 경제와 안보 모두에서 대내외적 위기에 직면한 우리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더 열심히, 더 잘하겠다"며 "국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 당선인은 이번 4.10 총선에서 국민의힘 총선공약 개발본부총선공약개발본부 개발본부장 맡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