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형마트 3사, 캠핑족 겨냥한 먹거리 할인전 ‘풍성’

양고기·참치회·캠핑용품…봄철 나들이객 노린다

대형마트 업계가 나들이객의 수요가 높은 봄철을 맞아 스테이크와 양고기, 참치회 등 캠핑족을 겨냥한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한다. 이마트 제공
대형마트 업계가 나들이객의 수요가 높은 봄철을 맞아 스테이크와 양고기, 참치회 등 캠핑족을 겨냥한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한다. 이마트 제공

대형마트 업계가 나들이객의 수요가 높은 봄철을 맞아 스테이크와 양고기, 참치회 등 캠핑족을 겨냥한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한다.

이마트는 오는 12일부터 일주일간 봄철 캠핑족을 겨냥한 축산 할인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호주산 양고기 전 품목과 미국산 블랙앵거스 토마호크, 티본스테이크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소고기는 부위별로 400g씩 소분해 캠핑장에 가져가서 즐기기 쉽게 포장돼있다. 돼지갈비와 등갈비, 돈마호크 등은 20% 할인하고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위스키와 와인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17일까지 창립기념 행사를 열고 참치회와 한우, 수산물 등을 할인한다.

참치 뱃살 모둠회는 350g에 1만8천800원으로 연중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전복, 고등어 등은 정상가보다 40% 이상 저렴하게 내놓는다.

호주산 와규와 양념 한우 불고기 등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해 판매하고 1등급 한우 등심과 안심, 채끝은 40% 할인한다. 11∼14일에는 국내산 오겹살을 100g에 1천990원에 판매한다.

닭강정과 김치라면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고 두부, 참치, 섬유유연제 등 가공식품과 생활잡화 등 100여개 품목은 반값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다음 달 1일까지 글로벌 유통기업 월마트 단독 브랜드 '오자크트레일' 캠핑용품 40종을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캠핑족을 겨냥해 '4인용 돔텐트(레드)'를 4만7천920원에, 최대하중 136kg에 192cm의 넉넉한 길이가 특징인 '야전침대'를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캠핑체어, 발 받침대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양한 먹거리 상품도 오는 17일까지 최적가에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미국산 소고기(전품목)'는 최대 40% 할인하고 삼겹살은 11~17일까지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러스가 준비한 통 큰 혜택과 다채로운 캠크닉 상품들을 통해 행복이 두 배 되는 풍성한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