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극동, 안동시장학회 장학기금 1천만원 기탁

오순영 ㈜극동 회장(왼쪽)이 (재)안동시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한 뒤 권기창 안동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순영 ㈜극동 회장(왼쪽)이 (재)안동시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한 뒤 권기창 안동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순영 ㈜극동 회장은 지난 16일 안동시장실을 방문해 지역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운영하는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김원)에 장학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1989년 설립한 ㈜극동은 안전한 물, 깨끗한 물, 함께하는 건강한 물을 지키기 위해 고품질의 녹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물탱크, 스테인리스 라이닝의 특화 기술을 바탕으로 물 산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이다.

항상 고객 눈높이에 맞춰 신뢰받는 기업, 만족을 주는 기업, 더불어 자부심을 가지고 장인정신으로 만들어가는 기업을 표방한다.

오 회장은 "기업가로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우수제품을 개발·공급해서 물 산업 성장 및 경관 이미지 개선에 기여하고, 이번 장학기금을 기탁해 자신의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도 도움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정성 깃든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뜻 깊은 마음에 감사를 전하며,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쓰겠다"고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