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안동경찰서 청렴선도그룹 '푸르뫼'는 지난 17일 안동시 문화관광단지에 있는 유교랜드에서 청렴 캠프를 진행했다.
청렴선도그룹 푸르뫼는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경찰서 관계자로 구성된 단체로서 김종환 회장 등 26명이 활동하고 있다. 이 단체는 조직 내에서 발생하는 의무위반과 갑질 근절 등에 앞장서면서 지역 내 사회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는 중이다.
이번 청렴 캠프는 '유교에서 배우는 청렴 정신'이라는 주제로 회원 15명이 참여해 청렴 문화 확산을 강조하는 구호를 외치고 관련 행사를 진행했다.
김종환 청렴선도그룹 회장은 "청렴 캠프를 통해 조직 내 청렴 문화가 스며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정기적인 캠프와 간담회를 통해 청렴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희석 안동경찰서장 "청렴은 멀리 있지 않고 초심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것이 청렴"이라며 "청렴선도그룹 회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한다면 이것들이 모여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