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예천박물관이 미리 맞이하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로 풍선아트 공연 및 버블쇼를 진행한다.
예천군은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과 오후 2시 30분, 2회에 걸쳐 예천박물관 잔디마당에서 어린이날 기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매회 약 30분간 공연한다. 우천 시에는 박물관 1층 로비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전문 버블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본 공연은 풍선아트 공연과 버블쇼가 어우러져 형형색색의 비눗방울과 풍선으로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는 개심사지 오층석탑의 12지신을 모티프로 제작한 동물 볼펜을 선물로 제공한다.
하미숙 문화관광과장은 "미리 만나는 어린이날 행사로 어린이들에게 동심 가득한 추억을 먼저 선물해줄 수 있어서 기대가 되고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찬 행사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