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신세계百서 장수풍뎅이·이구아나 등 지역 이색동물 만난다

다음달 1일부터 6월 9일까지 열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이 8층 문화홀에서 100여 가지의 생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이 8층 문화홀에서 100여 가지의 생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정글대탐험:곤충·파충류왕국' 팝업스토어를 다음 달 1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이 8층 문화홀에서 100여 가지의 생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정글대탐험:곤충·파충류왕국' 팝업스토어를 1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누에, 개미 등 곤충들과 크레스티드게코, 이구아나, 육지거북, 달팽이와 같은 대구경북 지역 이색생물들을 볼 수 있다.

유리병 안에 식물을 키울 수 있는 테라리엄 만들기와 장수풍뎅이 사육 클래스, 곤충 비즈·배지 만들기 등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도 열린다. 또 36개월 미만의 영유아를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볼풀장 곤충 피규어 찾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팝업스토어에 입장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가구 한정 동물 풍선을 증정하고 '정글대탐험'을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8층 갤러리 미술 전시의 입장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당일 아동 장르에 한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글대탐험 : 곤충·파충류왕국' 입장티켓 2매(성인1매+아동1매)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이색적인 생물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자연과 생물에 대한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교육 이벤트"라며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여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