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한불교종 조계서봉암 초록우산 그린리더85호 위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그린리더 85호 서봉암
사진=그린리더 85호 서봉암

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은 대한불교조계종 서봉암을 그린리더 85호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대한불교조계종 서봉암은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85호 그린리더 서봉암씨는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부터 돕자는 생각으로 가장 투명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을 시작했다"며 "나의 작은 도움으로 건강하게 성장한 아이들을 보며 뿌듯함을 느낀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나눔에 동참하는 것을 적극 권유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
영국의 수학교사 레베카 조인스가 10대 남학생 두 명과 성관계를 맺고 한 남학생의 아이를 임신한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고 교사 자격이 영구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