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사랑의열매, 이웃사촌 5기 나눔리더 단체가입

이웃사촌 나눔리더 5기 가입자들이 단체가입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웃사촌 나눔리더 5기 가입자들이 단체가입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는 2일 오후 사무국에서 '이웃사촌 5기' 나눔리더 단체가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이웃사촌 5기 나눔리더에는 김영애 씨(개인), 배인상 ㈜태영정보 대표이사, 최중호 ㈜한울건업 대표이사, 강현구 케이바이오(주) 대표이사, 장호운 ㈜강한기업 대표이사, 김기현 ㈜기남금속 대표이사가 이름을 올렸다.

2023년 11월, 영주 1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인 김점곤 ㈜신도물산 대표와 ㈜쑤테이블 한대영 회장 등이 주변 지인 위주로 시작한 '이웃사촌' 나눔리더는 점차 규모가 커져 현재까지 5기째 총 42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이러한 나눔 확산으로 지금까지 약 4천 2백만원의 성금이 경북모금회에 전달되었다.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은 "주변의 지인들에게 나눔을 권유하고 참여시키는 이웃사촌 나눔리더는 나눔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고 있다"며, "이웃사촌 나눔리더를 이끌어 주시는 김점곤, 한대영 회원님의 나눔에 대한 노력과 열정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