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월배농협(조합장 박명숙)은 지난 11일 대구 달서구 진천동 충성교회에서 내빈과 조합원, 임직원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5주년 기념 '제8회 월배농협 조합원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윤재옥 국회의원, 이태훈 달서구청장, 이태손 황순자 대구시의원, 이청훈 농협 대구지역본부장, 전경수 농협은행 대구본부장과 전국 각지의 자매결연, 도농상생 교류조합장 20여명도 함께 했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축전을 보내 인사를 전했고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영상을 통해 축하를 했다.
윤재옥 의원은 "사고 농협이 윤리경영대상으로 받을 만큼 성장 발전을 이뤄낸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축사를 했다. 이에 박명숙 월배농협 조합장은 "우리 스스로 변화와 혁신을 통한 희망의 등불이 되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행복한 월배농협으로, 시민들과 함께 하는 월배농협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월배농협은 이날 당면과제 보고, 사업홍보, 공로패전달에 이어 대한노인회 달서구지회 후원물품(350만원 상당) 전달,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후원금(350만원) 전달 등의 순서를 가지며 55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
정동영 "북한은 우리의 '주적' 아닌 '위협'"
정청래 "강선우는 따뜻한 엄마, 곧 장관님 힘내시라" 응원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