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실드에어코리아, 킨텍스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사진= 실드에어코리아 제공
사진= 실드에어코리아 제공

실드에어코리아는 오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식품산업 관계자들이 모이는 대규모 행사로, 실드에어코리아는 최신 포장 솔루션과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드에어는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면서도 친환경 포장을 구현하는 다양한 고기능성 소재와 자동화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드에어의 포트폴리오는 신선 단백질, 식품, 액체, 의료, 전자상거래, 물류,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설계되어 있으며, 식품 보존과 상품 보호, 패키징 프로세스의 자동화에 특화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 실드에어코리아는 포장 가공 공정의 속도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설계된 FAS SPrint Revolution™ SidePouch® 자동포장설비와 Henkovac D4 더블챔버 진공포장기 등 최신 자동화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광호 대표는 "다양한 시장에 적용할 수 있는 고효율 FAS SPrint Revolution™ SidePouch® 자동포장 시스템을 필두로 하는 최신 자동화 기술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실드에어는 가금류 및 간편식 포장에 적합한 CRYOVAC 차단성 진공 수축 백, 리드필름, 스킨 및 열성형필름, 오븐용 필름과 액상 포장 부문에서 지속 가능성이 높은 BIB(Bag In Box) 솔루션인 Liquibox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러한 솔루션은 포장 강도를 강화하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데 강점이 있다.

이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 전문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팀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해 고객사의 운영에 당사의 솔루션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