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성문화센터 수영장 새 단장 마치고 6월 3일부터 재개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5~31일 6월 수영 강좌 신규모집, 선착순 접수

대구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달성군 다사읍 달성문화센터 수영장에 대한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내달 3일부터 체육 강좌(헬스, 수영)를 재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된 수영장 리모델링 공사는 총사업비 11억5천만원의 군비가 투입돼 진행됐다.

이번 공사는 ▷수영장 타일(수조, 벽면, 바닥) 전체 교체 ▷방수 공사 ▷천장재 부분 교체 ▷탈의실·샤워장 내부 전체 공사 ▷탈의실 옷장(502개) 및 개인 사물함(672개) 교체 등이다. 노후화된 시설물을 개선해 이용객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 시설물 내구연한 및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고 공단 측은 설명했다.

재운영하는 6월 수영 강좌 신규접수는 25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하며, 수영 강좌 교육시간대별 및 각 반별로 구분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dssiseol.or.kr) 알림마당(회원모집) 또는 달성문화센터 접수처(053-659-4231)로 문의하면 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