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전화결제 서비스'와 '찾아가는 문화서비스' 가맹점을 오는 6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전화결제 서비스'는 가맹점을 방문하지 않고 전화로 필요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주문 후 결제에서 물품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찾아가는 문화서비스'는 문화누리카드를 직접 이용하기 힘든 이용자(복지시설 이용자 등)와 단체에 예술가가 직접 방문해 공연, 체육활동, 문화체험, 관광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문예진흥원은 대구 내 전화결제 서비스 및 배송 가능 가맹점과 문화예술 분야 사회적 경제 조직, 체육시설, 공방, 여행사, 예술가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해 지역의 문화누리카드 이용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맹점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누리집 공고(https://dgfca.or.kr) 내 769번 게시글을 참조해 신청서식을 다운 로드 받은 후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 가맹점 관련 정보는 2024~2025년 대구문화누리카드 홍보물에 수록해 대구지역 행정복지센터 150개소, 복지시설 64개소 등 유관시설에 3회에 걸쳐 배포할 예정이다. 문의 053-430-1290, 1291.
댓글 많은 뉴스
尹측 '중국 간첩' 언급에 선관위 "사실 아냐…사소한 실수, 부정선거 증거 못돼"
[단독] 영 김 美 하원의원 "탄핵 주도 세력은 한반도에 큰 재앙 초래할 것"
지지율 상승에도 기회 못 잡는 與…한가하게 개헌론 꺼낼 땐가
[인터뷰] 추경호 "계엄발표 후 대통령과 통화한 시각 11시 22분
지지율 뒤집힌 민주 "잘못된 여론조사로 호도"… 조사업체 관리강화 법안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