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구청장 류한국)가 지난 26일 혹서기 대비 옥외작업 현업근로자 및 발주공사 건설현장 근로자 300여명을 대상으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구청은 온열질환 예방 3대 기본수칙(물, 그늘, 휴식) 준수 및 여름철 건강관리에 대해 강조했으며, 옥외작업 현업근로자들에게 체온저감용 쿨타올을 배부했다.
구청은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폭염 위험단계별 대응요령 안내 ▷자율점검표 작성 ▷현장 순회점검 등을 실시했고, 근로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직업환경의학과 전문의의 건강상담도 운영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총리설' 직격?…"오해 풀렸으면 터무니 없는 비방 삼가 달라"
'삼전닉스', 이달 말 지방 투자 공식화…대구경북은 빠지나
이준석 "장동혁 '서울 재선거' 주장은 오세훈 사퇴 종용"
진중권 "공소취소, 李정권 처참한 몰락 가져올 것…헌법 무너져"
선관위 진상규명위원장 "'재선거'는 함부로 꺼낼 수 없다…중요한 것은 '진상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