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문경축산농협, 사랑의열매와 함께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차량 지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문경 노인 일자리 사업 활성화 위한 복지 차량 1대 지원
신속 이동 가능 차량 지원으로 복지서비스 효율 도모

왼쪽 세번째부터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 신현국 문경시장, 송명선 문경축산농협조합장이 차량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세번째부터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 신현국 문경시장, 송명선 문경축산농협조합장이 차량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는 26일 문경시청에서 문경축산농협(조합장 송명선)이 지원한 복지차량 1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차량 전달식에는 신현국 문경시장,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 송명선 문경축산농협 조합장, 옥정수 문경시니어클럽 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다.

이날 지원된 차량은 문경축산농협에서 기탁한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문경시니어클럽의 '수익 창출의 시장형 노인일자리 사업'을 진행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송명선 문경축산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차량 지원이 노인일자리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고 전했다.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은 "전달해주신 차량은 문경시니어클럽의 노인일자리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문경축산농협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은 최근 '김남국 인사청탁 논란'과 관련해 도청 우려를 강조하며 모든 통화와 메시지가 감시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포스코그룹은 2026년도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를 통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체제를 확립하고 해외 투자 사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여러 조직...
과거 범죄 이력이 드러난 배우 조진웅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은퇴를 선언하며 사과했다. 그는 고등학생 시절 강제 전학 및 범죄 연루 사실이 밝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