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보건복지부 추진 캠페인…'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 슬로건
다음 캠페인 주자 김재왕 경북적십자사회장 지목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이 10일 보건복지부의 아동 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이 10일 보건복지부의 아동 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라는 슬로건을 들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이 사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김재왕 경북적십자사회장을 지목했다. 경북개발공사 제공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이 10일 SNS를 통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이번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긍정 양육문화 확산의 목적으로 추진 중이다.

릴레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제1차관과 아동권리보장원장을 시작으로 지명받은 각 공공기관이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긍정양육인식을 확산하려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경북개발공사는 아이 키우기 좋은 안전한 행복 도시를 만들고자 ▷경북도청 신도시 패밀리파크 조성 ▷저출생대책 T/F 구성 ▷분양전환 공공임대주택 확대 ▷통합 돌봄 클러스터 구축 등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하금숙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이 사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김재왕 경북적십자사회장을 지목했다.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은 "아동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자랄 수 있도록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는 긍정 양육문화가 우리 사회에 깊이 스며들길 바란다"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