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진보키즈카페 임시물놀이장이 오는 16일 개장해 다음 달 11일까지 운영한다.
진보 물놀이장은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매일 오후 7시까지 문을 연다. 야외분수 역시 같은 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청송군은 10일부터 14일까지 임시물놀이장 설치와 야외분수대 환경 개선 작업을 시행할 계획이다.
이는 여름철을 맞아 아이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놀이 환경을 제공하려는 것으로, 임시물놀이장에는 워터 에어바운스와 함께 탈의실, 안전 매트 등을 설치할 예정이다.

물놀이장과 함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진보키즈카페는 윤경희 청송군수의 핵심공약사업이다. 영유아 놀이실과 그물놀이, 트램펄린, 스크린 모션슈팅게임 등을 갖춘 전국 최고 수준의 공공형 놀이시설로 조성한다.
현재 청송군민뿐만 아니라 안동과 예천, 영양 등 인근 시·군에서도 이곳을 편리하게 이용하며 안전한 놀이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임시물놀이장 설치 및 분수대 환경 개선을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