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의성군, 서울 동행상회에서 농특산물 판매 행사 열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의성군은 지난 17~19일 서울 동행상회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특별 판매했다. 의성군 제공.
의성군은 지난 17~19일 서울 동행상회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특별 판매했다. 의성군 제공.

의성군은 지난 17~19일 서울 동행상회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판로를 개척하고자 특별 판매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의성군의 대표 농산물인 마늘과 자두, 복숭아, 참외 등 신선 농·특산물과 함께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에이드, 반려동물 간식, 누룽지 등도 선보였다.

서울 동행상회는 지역 농가에 판로를 지원하고, 서울 시민들은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서울시가 설립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군의 대표 농산물과 가공품의 매력이 서울 시민에게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