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이 여름철 현장 근로자들에게 냉음료를 제공하는 커피차 이벤트를 사외 협력사로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
HD현대중공업은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사외 협력사 9곳을 대상으로 냉커피와 아이스티로 구성된 냉음료 2종을 제공하는 '혹서기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초부터 이달 말까지 사내에서 진행 중인 찾아가는 커피차 '커피 드쎄오' 행사를 사외 협력사 근로자들에게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HD현대중공업 임직원들은 세진중공업·이영산업기계·영광·대원산기(울산 울주), 현대힘스·신화테크·강림중공업(경북 포항), 대상중공업·유일(전남 영암) 등 3개 지역 9곳의 블록 제작 협력사를 방문해 총 3900여명을 대상으로 냉음료를 제공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세진중공업의 한 직원은 "시원한 커피 한 잔으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어 좋았다"며 "HD현대중공업 응원에 힘입어 올해 여름도 안전하게 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중공업은 음료 제공 외에도 지난 4월 '협력사 토탈 솔루션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맺고 40여개 사외 협력사 안전관리와 설비 및 인력 운영 등 경영 전반을 종합 지원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