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봉화군 공식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인 '봉화장터'가 추석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에 나선다.
봉화장터 14일부터 오는 9월 13일까지 사과와 한우, 조청, 장류 등 전 상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벌인다. 구매시 한 아이디당 1일 1회,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봉화장터는 2007년 다양한 소비처 확대와 판로확대를 통해 농가 소득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도농직거래를 통해 봉화의 농산물과 특산물을 전자상거래로 이용, 판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봉화지역 대표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봉화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명절 선물세트 상품도 판매한다. 현재 봉화장터에는 89개의 업체가 입점해 지역에서 생산된 잡곡과 사과, 송이, 한우, 장류, 참기름 등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봉화장터의 농특산물은 농가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봉화장터는 추석 선물용으로 최고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며 "장바구니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권유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