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총괄본부장 문희영)와 (사)경상북도화장품산업협회(회장 전중하) 소속 기업들은 11일 추석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품(9,460만원 상당)을 대구 수성구청에 기탁했다.
후원품은 (사)경상북도화장품산업협회 소속 네이처포(대표 우용규), 라사(대표 양선종), 하킴코스메틱(대표 하지숙), 허니스트(대표 곽기성) 총 4개 기업이 함께 마련했으며 기능성 화장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수성구는 기탁받은 물품을 추석 명절을 맞아 수성구 지역의 저소득 아동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중하 (사)경상북도화장품산업협회 회장은 "뜻깊은 나눔에 동참해 주신 협회 소속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 작은 성의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은 "수성구의 어려운 이웃분들께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며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신 전중하 회장님과 각 기업 대표님들께 거듭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김대권 수성구청장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수성구 지역의 아동들을 위해 귀한 나눔을 해 주신 전중하 회장과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지역사회의 도움을 받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