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는 오는 24일 서울 강남구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함께 '2024 글로벌 제약혁신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식약처와 국내 제약 산업 산·학·연 관계자가 머릴 맞대고 지식을 공유하고 협업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의약품 연속식 제조공정 및 CTD/CMC 개발 전략과 의약품 설계기반 고도화(QbD)를 적용한 예시모델 연구개발 추진현황 및 연구성과 등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의약품 핵심 키워드를 담은 다양한 주제 강연을 준비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 기간은 오는 23일까지 이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사전 등록은 포스터 우측 상단 QR코드로 진행할 수 있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대한민국 제약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핵심역량 확보를 위한 다채로운 강연을 준비한 만큼 참석한 분들이 최신 연구동향과 더불어 많은 혜안을 모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조국, '징역 2년 확정' 의원직 상실…검찰 "내일까지 출석 통보 예정" [영상]
[전문] 尹 "비상계엄, 야당 패악에 경고한 것…탄핵·수사 당당히 맞설 것"
문재인 "추위에 국민 고생 그만 시켜…탄핵 피할 수 없다"
'한동훈 암살 작전' 관련 김병주 의원실 "일부 사실 관계 확인, 증거인멸 방지 위한 긴급수사 요구"
홍준표, '탄핵 표결 시사' 한동훈·당 의원 겨냥해 "당 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