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문경새재도립공원에서 60대 여성관광객 실종.. 경찰 소방 실명공개 합동수색나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 경찰청 오후6시34분 최예정씨 찾는 긴급 안전재난문자 발송

문경새재도립공원
문경새재도립공원

25일 사과축제가 열리고 있는 경북 문경새재도립공원에서 60대 여성 관광객이 실종돼 경찰 소방 등 관련 당국이 수색에 나섰다.

문경시와 문경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20분쯤 일행으로 부터 A씨(69)가 보이질 않고, 휴대전화기도 집에 놓고와 연락이 되질 않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기도 군포시에 거주하는 A씨는 이날 일행 25명과 함께 버스를 타고 문경새재를 찾았다.

그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장소는 문경새재도립공원 제2주차장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문경새재도립공원에는 사과축제가 열려 2만5천여명의 관광객이 찾아 혼잡한 상태였다.

경찰이 CCTV를 통해서도 A씨의 동선을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겪자 경북경찰청은 실종신고 5시간이 지난 오후 6시34분 A씨의 실명을 공개하고 주민들에게 A씨를 찾는 긴급 안전재난문자를 발송했다.

안전재난문자에는 A씨의 실명은 최예정씨이며 155cm 키에 55kg, 긴팔남색상의, 초록색 썬캡과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