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뷔-박효신 겨울 듀엣곡 나온다…29일 '윈터 어헤드'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뷔(왼쪽)박효신. 빅히트뮤직·허비그하로 제공
뷔(왼쪽)박효신. 빅히트뮤직·허비그하로 제공

방탄소년단(BTS) 뷔와 박효신이 오는 29일 겨울 듀엣곡을 선보인다.

22일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재즈를 좋아하는 뷔가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박효신에게 겨울에 어울리는 곡 작업을 제안했고 박효신이 이에 응했다. 그렇게 만들어진 곡 제목은 '윈터 어헤드'(Winter Ahead).

팬들이 올겨울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는 뷔의 바람에서 만들어졌다고 빅히트뮤직은 설명했다.

노라 존스의 '돈트 노 와이'(Don't know why)의 가사를 쓴 제시 해리스가 이 곡의 작사에 참여해 따뜻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는 로맨틱한 노랫말을 완성했다.

뷔는 앞서 '스노 플라워'(Snow Flower), '크리스마스 트리'(Christmas Tree), '웨어에버 유 아'(wherever u r) 등 매년 겨울 노래를 발표해왔다.

다음 달 6일에는 빙 크로스비와 듀엣으로 재해석한 '화이트 크리스마스'(White Christmas)도 공개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3일 외신 기자회견에서 북한에 억류된 한국 국민 문제에 대해 '처음 듣는 얘기'라고 답하며 탈북민 사회와 야권의 비판을 받았다....
구미국가산업단지에서는 첨단 산업 기업들이 속속 입주하며 산업 생태계가 다시 활성화되고 있으며, 한화시스템의 신규 공장과 삼성SDS의 AI 데이터...
대구대표도서관이 개관 한 달 만에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았으나, 도서 부족과 주차 공간 문제로 이용자 불만이 제기되고 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