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이미경)는 지난 21일 국립안동대학교 중회의실에서 '2024년 우수급식소 시상식'을 열었다.
센터는 2024년 위생·안전, 영양 관리를 철저히 수행해 급식 관리 수준 향상에 기여한 정도와 센터 사업의 참여도 등을 토대로 우수급식소와 조리원 등을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영양·위생관리 우수 부문 7개소와 참여 우수 부문 16개소, 우수 조리원 11명과 참여 우수 부모 1명이 상을 받았다.
'영양·위생관리 우수 부문'은 천사어린이집, 하늘채어린이집, 녹전어린이집, 삼성놀이어린이집, 삼성어린이집, 풍산어린이집, 프란치스꼬청소년의집이 선정됐다.
'참여 우수 부문'은 꿈자람마을돌봄터 외 15개소, '우수 조리원'은 녹전어린이집 조리원 외 10명, '참여 우수 부모'는 하늘채어린이집 학부모가 수상했다.
이미경 센터장은 "한 해 동안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을 위해 애써주신 시설장님과 종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양·위생 교육프로그램 운영에 적극적인 참여와 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영남 안동시보건소 보건위생과장은 "2024년 우수급식소 시상식을 통해 어린이·사회복지급식소의 건강한 급식 환경 조성을 위한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주신 어린이·사회복지급식소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