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직 맛으로만 승부를 보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참가 자격은 단 하나다. '맛'에 자신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 시작으로 기대를 더하는 시즌2는 내년 하반기에 공개된다.
시즌2에서도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백종원, 안성재는 3일 공개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참가자 모집 영상에서 "이번에 시즌2를 하는데 새로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라고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백종원은 "나조차도 몰랐던 참가자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라면서 "나이와 경력은 아무 상관이 없고 맛있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만 있으면 도전하면 된다. 맛있으면 된다"고 강조했다. 안성재 역시 "몰랐던 흑요리사를 다이아몬드 캐내듯이 캐낼 수 있다면 좋겠다"라며 재야의 고수들의 지원을 독려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맛"이라는 백종원과 "싸운다기보다는 지지 않을 것"이라는 안성재의 심사 기준 예고도 흥미롭다.
한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부문 1위 쾌거를 이루며, 전 세계적으로 K-요리 서바이벌 신드롬을 일으켰다.




























댓글 많은 뉴스
박근혜, '단식' 장동혁 만나 "목숨 건 투쟁, 국민들 알아주실 것"
한덕수 내란 재판 징역 23년 선고, 법정구속…"12·3계엄=내란"[영상]
李대통령 "북한 노동신문 국비 배포?…누가 이런 가짜뉴스를"
단식하는 張에 "숨지면 좋고"…김형주 전 의원 '극언' 논란
李대통령 "이혜훈, '보좌관 갑질' 했는지 안 했는지 어떻게 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