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민경아·박진주가 들려주는 뮤지컬 '알라딘' '웃는남자' '레드북' 넘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구문화회관, 28일 송년 기획 뮤지컬 갈라콘서트
26일 방문 예매·27일 온라인 예매 오픈…전석 무료

뮤지컬 배우 민경아
'송년음악회 아듀! 2024' 포스터. 서구문화회관 제공

대구 서구문화회관은 28일(토) 오후 5시 뮤지컬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배우 민경아와 박진주를 초청해 '송년음악회 아듀! 2024'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두 배우와 함께 여성 트리오 앙상블 뮤지컬스와 팝스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유명 뮤지컬 넘버로 가득 채운 송년 음악회가 펼쳐진다.

뮤지컬 배우 박진주
뮤지컬 배우 민경아

국내 뮤지컬 무대의 히로인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배우 민경아는 안정적인 실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정년이'를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하기도 했다. 그는 이번 공연에서 뮤지컬 '알라딘' 중 'These palace walls'와 뮤지컬 '웃는 남자' 중 '나무 위에 천사' 등을 들려준다.

뮤지컬 배우 박진주

다재다능한 연기력과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한 배우 박진주는 영화·드라마·뮤지컬·예능에서 맹활약 중이다. 그는 이번 공연에서 뮤지컬 '레드북' 중 '사랑은 마치'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중 '사람들로부터 배운 것'을 선보인다. 또한 민경아와 박진주가 듀엣 무대로 영화 '겨울 왕국' 중 '나 태어나서 처음으로'와 뮤지컬 '레드북' 중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을 통해 호흡을 자랑한다.

공연에 출연하는 여성 트리오 앙상블 '뮤지컬스'는 섬세한 음악성과 매력적인 안무로 뮤지컬 '드림걸즈', '올슉업', '위대한 쇼맨' 등 명품 뮤지컬 메들리와 영화 음악을 다채롭게 채운다. 여기에 팝스오케스트라의 경쾌하면서도 품격 있는 라이브 연주가 더해질 예정이다.

권수경 서구문화회관 관장은 "올 한 해 따뜻한 마음으로 서구문화회관을 방문해주신 관객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발전을 거듭한 서구의 우수한 공연과 전시를 준비했으니 더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켓 예매는 26일(목) 오전 9시부터 서구문화회관 방문 예매 또는 27일(금)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온라인 예매로 진행된다. 1인 2매까지 전석 무료. 중학생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3-3081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