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경중기청, '12월 동행축제' 기부금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지난 23일 달서지역자활센터를 방문해 기부금 57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기부금은 대경중기청이 12월 동행축제를 맞아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 '대구경북 소상공인 특별판매전'을 통해 조성됐다. 판매전에 참여한 소상공인들은 자사의 제품을 기부했고, 시민들은 기부 물품 자선 경매에 참가하거나 나만의 인형 꾸미기, 캡슐 장난감 뽑기 등 유료 체험 참가를 통해 기부에 동참했다.

3일간 진행한 12월 동행축제 온기나눔 행사에는 31명의 소상공인이 103개 제품을 기부하고 430여명의 시민들이 현장참여를 통해 570여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달서지역자활센터에 전해진 기부금은 취약 계층 대상 일자리 창출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이은청 대경중기청장은 "이번 기부 행사는 온기나눔과 지역경제 활력을 위한 12월 동행축제 행사로 준비했다"며 "기부 행사에 참여해주신 소상공인과 시민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