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26일 씨아이에스㈜(대표이사 김동진)로부터 희망2025나눔캠페인 이웃사랑성금 5천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동진 씨아이에스㈜ 대표이사,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이재경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민참여위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구에 위치한 2차전지 핵심공정인 전극공정 제조장비 전문 기업으로 해당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글로벌 기업인 씨아이에스㈜는 2024년 3억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지역의 핵심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씨아이에스㈜는 올해 1월에도 대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대구사랑의열매로 이웃사랑성금 5천만원 전달하는 등 2024년에 만 총 1억원을 쾌척했다.
김동진 씨아이에스㈜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더욱 기부동참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해주신 씨아이에스 주식회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구사랑의열매로 기부해 주신 소중한 성금은 더욱 투명하고,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