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주 백번광고,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백번광고 구본율(사진 오른쪽) 대표가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한 후 주낙영 경주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번광고 구본율(사진 오른쪽) 대표가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한 후 주낙영 경주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 백번광고(대표 구본율)는 15일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구본율 대표는 "지역 출신의 우수한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인재 육성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구 대표는 경주시장학회의 후원회인 서포터즈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이웃돕기와 봉사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해 왔다.

백번광고는 1994년 설립된 간판·현수막 등 옥내외 광고 기획 및 제작 전문업체로, 경주 황성동에 위치한 향토 기업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