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8일 창녕군여성회관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및 여성단체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대·1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임 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로, 감사패 수여 및 전별금 전달, 이취임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정정순 전임회장은 이임사에서 "2년 동안 묵묵히 협조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김봉희 회장을 중심으로 여성단체협의회가 더욱 단결해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희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여성들의 역량 개발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지역 내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성낙인 군수는 "탁월한 리더십을 갖춘 김봉희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여성단체 간 협력과 상생 발전을 위해 힘써달라"며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는 1994년 조직된 이후 13개 단체 6천여명의 회원이 여성 권익 증진, 양성평등 실현,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험지 경북' 찾은 이재명 "제가 뭘 그리 잘못을…온갖 모함 당해"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