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컨설턴트이자 공공경영지도사인 권형균 (주)GGCS 대표의 저서 '분열과 희망의 선거…2024 미국 대선의 초상'(출판사 도서 출판 청원)이 출간됐다.
20일 저서에 따르면 2024년 미국 대통령선거의 전개 과정과 주요 후보들의 전략, 정책 이슈 그리고 선거 결과가 미친 사회적·경제적 영향을 종합적으로 분석했다.
특히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선과 미국의 새로운 정치 지형, 중산층의 변화, 미디어와 정치의 관계, 국제사회에서의 미국 입지 등 주요 쟁점을 깊이 있게 다뤘다.
또 미국의 선거 제도와 주요 정치적 흐름을 다각도로 조망했고, 미디어 환경 변화가 대선 전략과 유권자 행동에 미친 영향도 면밀하게 살펴봤다.
'분열과 희망의 선거…2024 미국 대선의 초상'은 단순한 선거 분석을 넘어 미국 정치의 변화가 글로벌 정치 및 경제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를 짚어본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각국 정부·기업·연구자들이 미국과의 관계를 설정하는 데 있어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한미 관계 변화에 따른 외교적 전략 수립과 글로벌 경제 변화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자료가 될 것이다.
이번 신간 '분열과 희망의 선거…2024 미국 대선의 초상'은 교보문고·알라딘·예스24 등 전국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의대 신입생 10명 중 4명은 여학생… 의약학계열 전반서 여성 비율 상승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