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이삭, '더 러버스 노트' 발매…사랑의 다채로운 순간 담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타이틀곡 '나는 너만 사랑할게' 등 5곡 수록

가수 홍이삭. 뮤직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홍이삭. 뮤직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홍이삭이 새 미니앨범 '더 러버스 노트'(The Lovers Note)를 발표했다.

27일 소속사 뮤직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는 너만 사랑할게'를 비롯해 선공개곡 '러버스', '어른아이' 등 사랑을 주제로 한 노래 5곡을 담았다.

타이틀곡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담담한 목소리로 시작해 후반부 전자 기타 연주를 더하며 감정을 고조시키는 곡이다.

이밖에 별들 속에서 함께 춤추고 싶다는 소망을 노래한 '인 더 스타스'(In The Stars), 제주도 애월의 노을에서 영감을 얻은 '애월'(aewol) 등이 수록됐다.

신보는 홍이삭이 지난해 1월 JTBC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3' 우승 이후 처음으로 내놓는 미니앨범이다.

소속사는 "사랑의 다채로운 순간을 담아냈다"며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홍이삭은 다음 달 14∼16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콘서트 '더 러버스'를 개최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