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이삭, '더 러버스 노트' 발매…사랑의 다채로운 순간 담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타이틀곡 '나는 너만 사랑할게' 등 5곡 수록

가수 홍이삭. 뮤직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홍이삭. 뮤직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홍이삭이 새 미니앨범 '더 러버스 노트'(The Lovers Note)를 발표했다.

27일 소속사 뮤직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는 너만 사랑할게'를 비롯해 선공개곡 '러버스', '어른아이' 등 사랑을 주제로 한 노래 5곡을 담았다.

타이틀곡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담담한 목소리로 시작해 후반부 전자 기타 연주를 더하며 감정을 고조시키는 곡이다.

이밖에 별들 속에서 함께 춤추고 싶다는 소망을 노래한 '인 더 스타스'(In The Stars), 제주도 애월의 노을에서 영감을 얻은 '애월'(aewol) 등이 수록됐다.

신보는 홍이삭이 지난해 1월 JTBC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3' 우승 이후 처음으로 내놓는 미니앨범이다.

소속사는 "사랑의 다채로운 순간을 담아냈다"며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홍이삭은 다음 달 14∼16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콘서트 '더 러버스'를 개최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29일 한동훈 전 대표에 대한 제명안을 최종 확정하였으며, 장동혁 대표가 주재한 최고위원회에서 의결된 이 안건은 당적 박탈과 복당...
삼성전자가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 43조6천11억원으로 전년 대비 33.2% 증가하며 역대 최대 매출 333조6천59억원을 기록했다. 4...
경북 구미시의 한 버스정류장에서 40대 남성이 40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한 사건이 발생해, 피해자는 치료를 받고 있으며 가해자는 경찰에 검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