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방송그룹은 박준희 회장이 생명존중전문강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19일 밝혔다.
박 회장은 한국자살예방상담센터가 주관하고 자격기본법 17조에 따라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생명존중전문강사 교육과 수련 과정을 이수하고 자격시험과 심사에 합격해 생명존중전문강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박 회장은 "매년 청소년 단체와 고령화에 대한 단체 강연을 해 오면서 우리나라의 행복지수는 OECD 국가 중 최하위 수준이고, 자살률 1위 국가로 1년 한해 1만4000여명이 자살로 생을 마감한다"며 "특히 청소년들은 4명 중 1명이 자살을 생각할 정도로 소중한 생명을 잃어가는 안타까운 소식을 매일 접한다"고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어 박 회장은 "우리의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희망을 살릴 방법을 찾던 중 생명존중전문강사 교육과정 이수 후 소정의 자격시험과 심사에 합격해 생명존중전문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준희 회장은 생명 존중 문화 수립을 위한 인식 개선과 홍보를 위해 지난 1일 칭찬대학 이사장으로 취임해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