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시립합창단 4월10일 특별기획 '봄밤 음악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천시립합창단
김천시립합창단

김천시 문화예술회관(관장 김해문)은 다음달 10일 오후 7시 30분에 김천시립율곡도서관 율곡홀에서 시립합창단 봄밤음악회를 선보인다.

이번 봄밤음악회에서는 달콤한 음색의 발라드 가수 유리상자 이세준과 가야금 병창의 명인 민정민이 특별출연 하고, 플라시보 콘서트 앙상블의 협연으로 찬란한 봄을 주제로 하는 우리 가곡, 유명한 세계의 명곡, 대중가요 편곡 합창곡들을 유쾌한 안무를 곁들여 연주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시간은 약 90분으로, 취학아동 이상 전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화예술회관은 올해부터 시민 편의를 위해 시립예술단 공연에 처음으로 사전예매를 도입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누리집 및 앱을 통해 1인당 최대 4매까지 사전 예매할 수 있다.

좌석권은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현장에서 예매권 확인 후 배부한다. 다만,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좌석권 미수령 시 해당 예매는 자동 취소되어 수령 불가하기에 주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누리집 공지 사항을 확인하거나, 문화예술회관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보수단체를 강하게 비판하며, 이들의 행동을 '사자명예훼손'이라고 지적했다.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
대구와 경북 구미, 상주 지역의 교통문화 수준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특히 상주는 인구 30만 미만 시 부문에서 전국 1위를 기록했다. ...
서울에서 식자재 배송기사로 일하며 갈비탕 5만여 개를 빼돌려 8억 원대 피해를 낸 남성과 내연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태국에서 보이스피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