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풍기인견 발전협의회, 산불 피해복구 성금 1천만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풍기인견발전협의회 회원들이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풍기인견발전협의회 회원들이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경북 영주시 (사)풍기인견발전협의회(회장 이형근)는 지난 14일 영주시청을 방문, 경북북부지역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산불 피해 복구와 피해 주민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풍기인견발전협의회가 자발적으로 마련한 성금이다.

이형근 회장은 "이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훈 영주시장 권한대행은 "지역의 어려움에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풍기인견발전협의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경북지역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소중히 사용할 수 있도록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풍기인견발전협의회는 풍기인견 제직·판매업체 22개사로 구성된 지역 대표 섬유산업 단체이다. 이들은 매년 개최되는 풍기인견 패션쇼와 전시·홍보 행사를 통해 풍기인견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있으며, 신소재 개발을 통한 기술 경쟁력 강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는 한동훈 전 대표를 '당원게시판 여론 조작' 이유로 제명하였고, 이에 대해 한 전 대표는 윤리위의 결정이 이미 정해진 것...
원·달러 환율이 10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1,480원에 가까워지면서 이재명 정부의 대규모 재정 지출로 인한 통화량 증가와 관련된 논란이 재점...
경기 고양경찰서는 진로 변경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아 1억2천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편취한 가족 보험사기단을 검거하고, 40대 부부와 60대 장...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특검이 사형을 구형한 사건이 국제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그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