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상인연합회 북구지부는 지난 25일 제2기 연합회 출범을 기념하는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배광식 북구청장을 비롯해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경북본부, 대구시의회 및 북구의회 의원 등 대구와 북구를 대표하는 각급 기관과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2기 연합회에는 ▷칠성상가시장 ▷칠성전자주방시장 ▷팔달신시장 ▷칠성본시장 ▷칠성원시장 ▷동대구신시장 ▷서변중앙시장 ▷칠곡시장 ▷동대구시장 ▷삼성시장 ▷칠성청과시장 등 총 11개 시장이 가입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2기 임원진 공식 임명과 임원 선서가 함께 진행됐다. 2기 연합회장은 이상원 칠성상가시장 회장이 맡는다.
회원들은 "지역과 시장이 함께 성장하는 북구지부를 만들겠다"는 다짐을 밝혔고, 참석한 기관 대표자들도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 경제의 중심인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북구청이 함께 힘을 모으겠다"며 "앞으로 상인 여러분과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지원책을 통해 경쟁력 있는 시장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시상인연합회 북구지부는 이번 2기 연합회 출범을 계기로 회원 시장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북구 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맡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