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 박미경편 우승자이자 MBN 보이스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효진이 기획한 기부 프로젝트 콘서트 '씨앗'이 오는 7월 13일(일) 오후 5시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과 이벤트인들이 모두 재능기부 형식으로 준비한 특별 공연이다. 공연 수익금은 전액 대구시청각언어장애인복지관과 경북장애인협회,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수성구지회 등 장애인 단체에 기부된다.
이날 공연에는 보컬 이효진, 피아노 이지민, 기타 서원덕, 베이스기타 권민욱, 드럼 이종현 등으로 구성된 '이효진 밴드'를 비롯해 팝페라 가수 소울, 재즈보컬리스트 정은주, 피리 한형동, 가수 박상현, 어린이합창단 리틀하모니가 함께 무대를 꾸미며, MC는 김형진이 맡는다.
이효진은 "소란스럽고 고된 세상속에서도 희망의 싹을 틔우고 꿈을 이루어가는 우리 모두에게 감동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따뜻한 응원과 후원을 당부했다. 전석 2만원. 문의 010-9730-8050.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가족 연루 '당게 논란' 조사 착수에 "당 퇴행 시도 참 안타깝다"
대구서 '계엄' 입연 장동혁 "민주당 의회 폭거로 계엄 불러…혼란·고통드려 책임 통감"
배현진 "왕 되고 싶어 감히 어좌 앉은 천박한 김건희와 한 남편의 처참한 계엄 역사, 결별해야"
"신천지는 '사이비' 발언한 김종혁…국힘, 징계 칼날 꺼냈다"
장경태, 영상 공개 후 첫 입장 "고소인 남자친구 저에게 폭언·폭력…동석자들과 일상적 안부 주고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