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시민이면 EBS 영어학습 콘텐츠 기반의 '대구 스마트리스닝'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22일 대구시는 학생 및 일반 시민의 영어 듣기 능력 향상과 사교육비 부담 경감을 위해 EBS 영어학습 콘텐츠 기반의 대구 스마트리스닝 서비스를 모든 시민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구 스마트리스닝은 EBS의 영어 듣기, 단어, 문법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PC나 모바일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학습 서비스다.
대구 시민이라면 누구나 대구 스마트리스닝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홈페이지(daegu.slkedu.com)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연중무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콘텐츠는 EBS 수능특강&완성, 실전 모의고사, EBS 초등 홈스쿨, EBS 영어학당 등으로 구성돼 있다.
듣기 학습은 개인 맞츰형으로 틀린 문제를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를 제공해 취약 부분을 집중 보완할 수 있다.
박윤희 대구시 청년여성교육국장은 "대구 스마트리스닝 학습 프로그램이 미래 교육 환경에 발맞춰 지역 학생들과 시민들의 영어 듣기 능력을 향상하고 사교육비 경감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