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초꽃피다안과가 최근 스마일라식의 발전된 버전인 스마일프로를 도입했다. 2013년 독일 자이스 스마일라식을 도입한 난초꽃피다안과는 최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첨단 기술을 통해 환자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안전한 시력교정 수술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각막을 절개하지 않고 레이저로 각막을 절삭하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기존 라식의 단점을 개선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도입된 스마일프로는 기존 기술의 성능을 한층 강화한 최신 레이저 시스템을 사용해, 시력 회복 속도와 안전성을 크게 개선했다.
특히 스마일프로는 정밀도, 회복 속도, 안전성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최신 레이저 장비는 각막의 구조를 더욱 정밀하게 분석하고, 보다 세밀한 절삭이 가능해져 수술 후 부작용을 최소화한다. 또 수술 후 회복 기간이 단축돼 환자들이 빠르게 일상 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난초꽃피다안과는 스마일라식을 2012년 대구경북 최초로 도입한 이후, 항상 첨단 기술을 환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왔다. 이번 스마일프로 도입도 그 일환으로, 더 나은 의료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의 결과물이다.
병원 관계자는 "스마일프로 도입으로 기존 라식 기술을 한계를 뛰어넘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시력 교정이 가능해졌다"며 "환자 한 명 한 명에 맞춤형 시력 교정이 가능해져, 더욱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최상의 결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 국민의힘 새 혁신위원장
트럼프 '25% 관세' 압박에…한국, 통상+안보 빅딜 카드 꺼냈다
李대통령, 이진숙 국무회의 제외 결정…"공무원 중립의무 위반"
[단독] '백종원 저격수'가 추천한 축제…황교익 축제였다
"광주 軍공항 이전 사실상 국정과제화"…대구 숙원 사업 TK신공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