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누아, 英 부츠 650개 매장 진출…오프라인 유통망 강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아누아 제공
사진= 아누아 제공

화장품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부츠(Boots)'의 입점 매장 수를 650개 이상으로 확대하며, 유럽 시장 내 입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운영사 더파운더즈가 전개하는 아누아는 지난해 10월 부츠 120개 매장을 통해 영국 오프라인 유통에 첫 발을 내디뎠다. 이후 3월 470개로 늘어난 데 이어, 7월 현재 650개를 돌파하며 9개월 만에 매장 수를 5배 이상 확대했다. 단기간에 전국 유통망을 갖춘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입점 채널이 확대되며 제품 구성도 다양해졌다. 기존 7개 품목 중심에서 매장별로 최대 15개 이상의 제품을 운영하며 포트폴리오를 넓혔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라이스 토너'를 포함한 '라이스' 라인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 선보였으며, '아젤라익 세럼', 'PDRN 세럼' 등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도 추가 입점됐다.

판매 실적도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누아 측에 따르면, 'PDRN 세럼'은 지난 5~6월 영국 현지 마케팅 캠페인 기간 중 주간 매출이 약 9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5년 2분기 기준, 부츠 내 아누아의 리테일 매출 역시 전 분기 대비 26% 상승했다.

아누아 관계자는 "매장 수 확대로 유럽에서의 오프라인 입지를 본격적으로 넓히게 됐다"며 "영국 내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제품군과 유통 전략을 지속적으로 다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아누아는 영국 부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주요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