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영화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존윅 시리즈 4편의 영화음악을 담은 음반이 LP로 출시됐다. 영화 '존윅'은 은퇴한 전설의 킬러 존윅(키아누 리브스)의 처철하고도 통쾌한 복수를 담은 액션 스릴러로 존윅(2014)을 시작해서 존윅 4(2023)까지 시리즈로 총 4편을 선보였으며, 오는 8월 6일(수)에는 존윅 유니버스의 확장판 '발레리나'가 개봉될 예정이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미국의 작곡가이자 마릴린 맨슨의 기타리스트로 유명한 '타일러 베이츠(Tyler Bates: 300, 왓치맨, 서커 펀치)'의 작품이다. 존윅 시리즈 1~4편까지 '조엘 J. 리처드'와 공동 작업했다.
존윅의 거칠고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렬한 사운드트랙은 일품이다. 이번 LP를 통해 4부작 시리즈의 분위기와 강렬함을 완벽하게 담아낸 엄선된 트랙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액션을 음악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프랑스에서 제작된 투명블랙컬러 한정판인 이번 LP는 심장을 뛰게 하는 일렉트로닉 비트부터 잊혀지지 않는 아름다운 멜로디까지, 존윅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가수 영탁, FC바르셀로나 대구경기 시축+축하공연 확정…대구스타디움 뒤흔든다
PK 간 李대통령 "가덕도 걱정 마시라"…TK신공항 '침묵' 서운함 쏟아져
'휴가 반려' 이진숙 "대의에 목숨 걸어본 자만 돌 던져라"
"쇠고기·쌀 개방 땐 농도(農道) 경북 무너진다" 농민 거센 반발
尹 접견한 신평 "1.7평 독방, 생지옥…정치보복에 美 개입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