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양산사랑카드 내 온라인몰 '양산몰'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8월 말까지 2만원 이상 구매시 7천원 할인쿠폰 지급

'양산몰' 할인쿠폰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양산시]

경남 양산시는 여름철을 맞아 양산사랑카드 앱 내에 있는 온라인 쇼핑몰 '양산몰'에서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양산시에 따르면 양산사랑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양산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의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쿠폰은 8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지급되며, 쿠폰 발행일 다음날까지 사용 가능하다.

양산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시기에 맞춰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소비자들은 양산몰에서 식품, 뷰티제품부터 홈인테리어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양산몰은 시즌별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촉진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할인쿠폰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는 가계 부담을 줄여주고 지역 상인들에게는 판매 기회를 제공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양산시는 기대하고 있다.

양산시에 통신판매업을 신고한 매출 30억원 미만의 업체는 양산몰 입점이 상시 신청 가능하다. 양산몰은 결제 수수료 5%의 낮은 입점 수수료를 통해 시중 쇼핑몰보다 경제적인 조건을 제공하고 있어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양산시 관계자는 "양산사랑카드와 양산몰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인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썼다"며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가 모든 시민에게 기쁨과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