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구문화회관, 신나는 발레 여행 '늑대와 빨간 두건'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티발레단 초청…가족 발레로 만나는 명작 동화

서구문화회관
서구문화회관 '여름방학 키즈 패밀리 시리즈' 신나는 발레 여행 '늑대와 빨간 두건' 포스터.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서구문화회관 '여름방학 키즈 패밀리 페스타'의 네 번째 공연으로 대구시티발레단 초청 공연 '늑대와 빨간 두건'을 8월 23일(토)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대구시티발레단의 대표 레퍼토리인 '늑대와 빨간 두건'은 원작 동화 '빨간 모자'이야기를 바탕으로 춤이 갖는 근원적 아름다움을 발레로 표현하고 동화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영상 기술(프로젝션 맵핑)이 더해진 작품이다.

원작의 메시지를 우아하고 섬세한 발레 동작과 다양한 배역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표현하며 다채로운 무대, 조명, 영상 효과로 관객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색다른 발레 공연을 선사한다.

'늑대와 빨간 두건'이야기는 총 3막으로 구성돼 있다. 숲속에 살고 있는 빨간 두건과 할머니를 잡아먹기 위해 계략을 꾸미는 늑대의 이야기로 펼쳐지는 1막, 놀이동산에서 늑대의 흉계를 재미있는 음악과 영상을 이용하여 동화적인 분위기로 꾸민 2막, 착한 마음 요정들의 도움으로 빨간 두건이 할머니를 구출하는 해피엔딩으로 구성된 3막으로 전개된다.

대구시티발레단은 유니버셜 발레단 출신의 우혜영 예술감독이 2002년 설립한 민간발레단으로 국립발레단과 유니버셜발레단 출신의 무용수를 비롯해 지역의 젊고 유능한 무용수가 활동하고 있다.

관람은 8월 20일(수)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전석 무료. 5세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3-3081.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에서 배현진 의원과 양향자 최고위원에 대한 윤리위원회 제소 요구가 제기되었으며, 이들은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에 대한 비판적...
정부는 전기차와 2차전지 산업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2029년까지 2,800억원을 투입하는 지원책을 마련하고, K-배터리 경쟁력 강화를 위한 ...
대구의 한 주택에서 여성 A씨와 영유아 B군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인 가운데, A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정황이 있는 것으로 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