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구문화회관, 신나는 발레 여행 '늑대와 빨간 두건'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티발레단 초청…가족 발레로 만나는 명작 동화

서구문화회관
서구문화회관 '여름방학 키즈 패밀리 시리즈' 신나는 발레 여행 '늑대와 빨간 두건' 포스터.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서구문화회관 '여름방학 키즈 패밀리 페스타'의 네 번째 공연으로 대구시티발레단 초청 공연 '늑대와 빨간 두건'을 8월 23일(토)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대구시티발레단의 대표 레퍼토리인 '늑대와 빨간 두건'은 원작 동화 '빨간 모자'이야기를 바탕으로 춤이 갖는 근원적 아름다움을 발레로 표현하고 동화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영상 기술(프로젝션 맵핑)이 더해진 작품이다.

원작의 메시지를 우아하고 섬세한 발레 동작과 다양한 배역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표현하며 다채로운 무대, 조명, 영상 효과로 관객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색다른 발레 공연을 선사한다.

'늑대와 빨간 두건'이야기는 총 3막으로 구성돼 있다. 숲속에 살고 있는 빨간 두건과 할머니를 잡아먹기 위해 계략을 꾸미는 늑대의 이야기로 펼쳐지는 1막, 놀이동산에서 늑대의 흉계를 재미있는 음악과 영상을 이용하여 동화적인 분위기로 꾸민 2막, 착한 마음 요정들의 도움으로 빨간 두건이 할머니를 구출하는 해피엔딩으로 구성된 3막으로 전개된다.

대구시티발레단은 유니버셜 발레단 출신의 우혜영 예술감독이 2002년 설립한 민간발레단으로 국립발레단과 유니버셜발레단 출신의 무용수를 비롯해 지역의 젊고 유능한 무용수가 활동하고 있다.

관람은 8월 20일(수)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전석 무료. 5세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3-3081.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늑대와 빨간 두건 공연 모습. 서구문화회관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단식 만류로 8일간의 단식 투쟁을 중단했으며, 이로 인해 보수 진영의 결집이 강화되고 있다. 박 ...
전 세계적으로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면서 국내 순금 1돈의 가격이 처음으로 100만원을 넘겼고, 이는 안전자산에 대한 선호가 강화된 결과로 ...
'꽈추형'으로 알려진 비뇨의학과 의사 홍성우 씨는 주사 이모 논란의 당사자 A씨에 대해 개그우먼 박나래에게 소개받았다고 밝혔으며, A씨는 성...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