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소방서(서장 이정희) 청송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옥화) 대원 30여 명은 20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치 담그기'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청송군종합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여성의용소방대가 참여해 소외된 이웃을 돕고 생활 속 나눔과 안전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윤경희 청송군수, 신효광 경북도의회 농수산위원장, 임기진 도의원, 심상휴 청송군의장, 조찬걸 군의원, 김윤미 청송군 사회복지과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봉사활동에 참여한 대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대원들은 총 30포기의 김치를 정성껏 담가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참여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협력해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나눔의 의미를 실천했다.
청송여성의용소방대 김옥화 대장은 "회원들이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에 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정희 청송소방서장은 "의용소방대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행사가 더욱 의미 있게 진행됐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소방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김여정 "리재명, 역사의 흐름 바꿀 위인 아냐" 발언에…대통령실 "진정성 왜곡 유감"
김건희 "내가 죽어야 남편 살길 열리지 않을까"
"사과한다고 2030 마음 열겠냐"는 조국에 "이래서 사면 안돼" 우재준 비판
조국 "내가 사과한다고 2030 마음 열겠나"…국힘 "그럼 은퇴해라"
"尹 구치소 CCTV 영상 보겠다"…민주당, '자료 제출' 요구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