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호나이스, 이경은 신임 회장 공식 취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청호나이스 로고
사진= 청호나이스 로고

청호나이스가 새로운 수장을 맞이했다. 청호나이스 이사회는 이경은 박사를 신임 회장으로 선임하고 지난 18일 공식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임은 고 정휘동 전 회장의 경영철학을 이어가면서 조직의 안정을 도모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회사의 성장 동력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으로 이뤄졌다.

이경은 회장은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같은 대학에서 교수와 부학장을 역임했다. 의료 분야에서 연구 활동을 이어오며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한 경력이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 회장의 전문성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조직문화 개선과 임직원 역량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생활환경가전 분야에서 차세대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자연환경 보호와 사회 나눔 활동을 포함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이경은 회장 취임을 계기로 창립 이념인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혁신을 이어가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의 분당 아파트 매매 요구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역대 대통령들은 이런 요구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고액 자산가 유출 관련 보도자료 논란에 대해 면밀한 데이터 검증을 지시하며, 대한상의는 사과문을 통해 통계의 정...
8일 오전 11시 33분, 경주시 문무대왕면 입천리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소방당국이 국가동원령을 발령하고 대구, 대전, 울산 등 5개 시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